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본문영역

메인 슬라이드

• 천생연분닷컴 허니문 박람회 PC메인배너
  • 지상낙원 하와이에서의 허니문

천생연분닷컴 단독 프로모션

HONEYMOON BEST PLACE

프라하+비엔나 8일

동유럽 여행의 정석.

주요 관광지를 한 눈에 즐길 수 있는 동유럽 스테디셀러!

카오락 4박 6일

자연의 품으로 떠나는 여행

관광과 휴양의 완벽한 조화. 당신을 반하게 할, 카오락!!

시드니 골드코스트 5박7일

시드니! 후회없는 선택!

골드코스트 화이트비치에서 둘만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칸쿤 5박7일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칸쿤

럭셔리 휴양의 완성! 올인크루시브는 당연지사

당신이 원하는 허니문

가격과 큐레이션까지 전문가가 다해줌!!

허니문톡톡 생생후기
푸켓으로 신혼여행(19.4.7~15)

신혼여행이라고 하면 뭔가 더 좋아야할것같고 특별해야할 것 같은 한편에선 더 이상 이런 휴가는 없다 더먼곳으로, 못가볼곳으로, 유럽으로 한편에선 힘들어서 아무생각 없다 없다 무조건 휴양지로, 편한곳으로 결정장애가 있는 저에게는 참 힘든 결정이였습니다. 하지만 짧은 결혼준비기간(약 2달)으로 정신이 없던 찰라에 플래너님의 소개로 천생연분여행사에서 상담을 받게 되었고 저희 부부 스타일에 맞는 여행지로 푸켓을 추천받아 고민 끝에 결정!!! 처음엔 ‘신혼여행인데..언제나 갈 수 있는 동남아.. 바꿀까’라는 고민도 있었지만 결론은 대만족!! 저희 부부는 시간이 부족하여 여느 여행과는 달리 결혼준비가 너무 바빠 여행에대한 어떤 준비나 정보도 알지 못한상태로 정말 여행사계약만 한 상태로 출발하게되었습니다. 지금 생각하니 너무 심한거 같지만 정말 예식 끝날때까지는 결혼식 외에 아무 생각도 못하겠더라구요. 결혼식을 무사히 마치고 저희는 오후 예식이였기에 다음날 출발로 일정을 잡아서 예식당일 저녁 짐을 싸고 드디어 4월 7일 저녁비행기로 출발!!! 자유여행으로 저가항공을 이용하던 여느 여행과는 달리 대한항공을 이용한 편안한 출발과함께 기내식이후 기념일 서비스로 나오는 기분좋은 케이크서비스까지 ~ 시작부터 특별한 기분으로 진짜 신혼여행을 가는구나 느껴졌습니다

작성일 2019.04.30
하외이 강추! 완전 좋아요!

안녕하세요 어제 신혼여행을 다녀온 신혼부부입니다. 급하게 결혼준비를하면서 어디로여행을 갈지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여행사를 어디서 알아봐야하는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김민지플래너를 통해 천생연분여행사를 알게되었습니다. 천생연분여행사에서 일정을 알아보면 우리에게 필요한 호텔. 일정등 자세히 설명을 해주신 이명춘차장님을 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명춘차장님이 하와이에 있는 여러호텔을 보여주면서 장점등 알려주시고 하와이 일정 패키지 가격 등자세히 비교도 해주시고 저희가 질문을 하면 웃으면서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천생연분닷컴과 이명춘차장님을 통해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결정하게되었습니다.(너무 좋았어요! 여기서 하길 완전 잘한것같아요ㅎ 후회안하실거에요!) 급하게 준비를하면서 하와이일정을 짜지를 못해 걱정이 되었지만 비행기를 타면서 그 걱정거리는 잠시 잊었습니다. 하와이도착하면서 마이클박가이드님이 저희들을 픽업하로 오셨습니다.ㅎ (솔직히자유여행으로 왔으면 교통부터 다알아봐야하는데 천생연분여행사를 통해 패키지여행을 잘짜고 마이클박가이드님을 만나 편하게 여행했던것같습니다.) 마이클가이드님이 픽업해주면서 하와이에대해 자세히 알려주시고 괜찮은 음식점도 추천해주셔서 불편한점없이 다양하게 맛집도 갈수있었고 재미있게 놀수 있었던것같습니다. 하루는 문제가 생겨서 마이클박가이드님한테 물어봤는데 너무 친절하게 대답해주셔서 잘해결할수 있었습니다. 하와이 섬투어를 하면서 자세히 설명도 해주시고 사진찍으면이쁘다고 장소도 추천해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하와이에서 여행하고나서 한국에 너무 가기싫었는데.... 다음에도 하와이에 오게되면 꼭 마이클박가이드님하고 하고 싶어요ㅎ 천생연분닷컴을 소개해주신 김민지플래너님과 끝까지 잘 안내해주신 천생연분닷컴 이명춘 차장님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작성일 2019.04.06
환상의섬 몰디브에서 5박8일

예뻐도 너무 예뻤던 몰디브에서 5박8일♡ 천생연분을 통해 몰디브 썸머아일랜드를 추천받아 5박 8일 행복한 신혼여행을 즐기고 왔습니다~!^^ 다들 왜그렇게 몰디브 몰디브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정말 환상의섬이더군요.. 일출 일몰도 너무 이뻤고 이곳에서는 찍는 사진마다 그냥 막찍어도 모두 그림이였어요ㅠㅠ 식사도 잘나왔고 레스토랑도 BAR도 2개씩 나눠져있어서 이용하기 너무 좋았고 직원들의 서비스도 너무 좋더라구요. 잊지못할 추억을 간직하고 왔습니다~^^ 남는건 사진밖에 없다하여 500장은 넘게 찍어온것 같은데 다 올릴 수 없어 아쉽네요. 이쁘게 담아온 사진들 몇장만 올려봅니다~^^ 바다물 색도 너무 이뻤고 수영장도 별도로 있어서 정말 5일 내내 물놀이만 하고 물고기 구경만 했어요 ㅎㅎ 마지막날 짐을 챙길땐 비가 왔는데 거기선 비오는것도 멋있더라구요.. 실컷놀다와서 아쉬움도 없고 마냥 행복한 기억만 남기고 왔습니다^^ 오는날 싱가폴 항공 말레에서 출발이 40분정도 늦어져서 경유하는데 비행기를 놓쳐 고생좀 했지만..ㅠㅠ 싱가폴항공에서 그래도 호텔마련해주고 식사도 주고해서 잠시 쉬다왔어요~ 기분좋은 허니문여행이라 좋게좋게 생각하자하고 즐겼답니다. 기회만 된다면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예요.

작성일 2019.04.04
꿈만 같던 그곳, 몰디브/두바이/아부다비

안녕하세요! 신혼여행의 여운이 채 가시기 전에 행복했던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고자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저희 신혼여행을 정말 인생에서 잊지 못할 최고의 여행으로 만들어주신 천생연분에도 감사드립니다. <신혼여행 준비 단계> 저와 제 신랑은 신혼여행만큼은 무조건 푹 쉴 수 있고 여유롭게 다닐 수 있는 휴양지로 가자고 하여 이견 없이 몰디브로 정하였습니다. 몰디브는 싱가폴, 홍콩, 아랍 에미레이트 보통 이렇게 3개의 국가 중 한 국가를 경유해서 가게 되는데 경유 아니면 아랍 에미레이트는 따로 방문할 일이 없을 것 같아 아랍 에미레이트를 경유해 가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랍 에미레이트의 도시 두바이와 아부다비 중에 아부다비가 훨씬 볼거리가 많다고 하여 아부다비 경유로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그러나 워낙 한국 사람들에게 두바이가 유명하고, 아랍 에미레이트를 간김에 두바이도 가보고 싶어 두바이에서도 2박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몰디브에서는 휴양과 휴식을 아부다비/두바이 에서는 쇼핑과 관광을 하기로 계획했습니다! <몰디브> 저희는 식 당일 밤 12시 30분 에티하드 항공을 타고 아부다비를 경유해서 몰디브에 도착했습니다. 에티하드 항공은 좌석 간격도 생각보다 넓고 영화도 최신 영화가 많았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기내식이었는데 신선한 야채 샐러드나 과일을 기대했는데 그런 것 보다는 감자 샐러드, 케이크 등 조금 헤비한 음식들이 대부분 이었습니다. 그래도 승무원 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사과쥬스가 너무너무 상큼하니 맛있어서 음료는 계속 사과쥬스만 시켜 먹었어요 ㅎㅎ 아부다비 공항을 거쳐 몰디브 말레 공항에 도착하여 입국 수속을 밟고 나오니 저희가 묵는 리조트 '앙사나 벨라바루' 팻말을 들고 계신 직원 분이 계셨어요. 그 분을 따라서 리조트 카운터로 가니 알아서 티켓팅이랑 수화물 처리를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저희는 차를 타고 수상 비행기 타는 곳 근처로 이동해서 리조트 라운지에서 대기하였습니다. 그리고 수상 비행기 탈 시간이 되니 또 알아서 안내를 해 주시더라구요. 아래는 저희가 타고 간 수상비행기 입니다. 저희가 탄 비행기가 마지막 비행기라고 하셨는데 그때가 한 5시 10분 쯤 이었던 것 같아요. 50분 가량 날아서 리조트에 도착하니 6시쯤 되었습니다.

작성일 2019.03.30
5박7일 발리신혼여행속으로 들어와요 ㅎㅎ

2019.3.17~2019.3.23 저희는 5박7일 발리로 다녀왔습니다 벌써 일주일이 다되어 가네요ㅠㅠ 저희는 16일 에식을 치루고 다음날 가루다항공을 통해서 발리로 떠났어요 6시간반정도의 비행을 마치고 발리로 도착해서 우리의 가이드님을 만났어요 우리의 이름이 적힌 종이를 들고 계신 분!! '아유' 가이드님을 만났어요 여자분이라서 우린 더 좋아했어요 ㅋㅋㅋ 저녁을 한 리조트에서 먹고 우리의 1박을 하는곳으로 더헤븐 리조트로 향했어요 스미냑에 있는거라고 하더라구요~ 가는길에 비가 내렸는데... 여기서 잠깐! 3월은 우기 끝물이라고 들었지만 현지가이드님 말로는 4월까지가 우기라고 하네요 5박7일간 머물면서 밤9시이후부터 새벽까지만 비가 매일 왔으며 낮에는 화창해서 비가와도 우리는 아무문제가 없었어요 ㅎㅎ 더헤븐리조트에서 1박하고 조식먹고 둘째날은 가이드님 추천으로 해양스포츠4종을 선택했고 추가로 패러세일러링? 했으며 후회없는 선택이였어요 신나게 물놀이 하고 점심으로 현지식 나시고랭&미고랭 먹었는데 볶음밥과 볶음면인데 제일 많이 먹은 음식이에요 ㅋㅋ 발리여행의 매력은 1일 1마사지라는게 또 너무 좋죠 ㅎㅎ 마사지도 오일마사지도 받고 지압마사지도 받고 ㅎㅎ 너무 개운하게 받았어요 셋째날은 래프팅을 즐겼고 우붓가서 디스카운트를 외치며 라탄백도 사고 ㅎㅎ 쇼핑도 하고 넷쨰날은스냅촬영패키지도 포함시켜주신 이승복담당장님 덕에 스냅촬영도했고 우리의 메인 더트랜스리조트 풀빌라 최고에요 ㅎㅎ 리조트내 서비스도 너무 좋았으며 우리만의 수영장에서 많이 즐겼네요 ㅎㅎ 다섯째날은 자유일정이라서 스미냑스퀘어도 가고 꾸따스퀘어, 디스커버리몰, 까르푸마트도 갔다왔답니다 ㅎㅎ 벌써 마지막일정이 왔더라구요~ 마지막일정은 하프패키지가 있었지만 우린 가이드님과 조율해서 패스하고 쇼핑센터다녀오고 기념품 사고 선물용사고 면세점에서 돈쓰고 공항가서 물건 받고 ㅎㅎ 마지막날을 역시 쇼핑이에요 ㅎㅎ 5박7일동안 우리의 가이드님 '아유가이드님' 너무 감사했고 운전기사분도 감사했습니다.. 운전기사분 성함은 기억...이ㅠㅠㅠ 죄송요 천생연분닷컴 덕에 행복하게 신혼여행 다녀왔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