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이탈리아 7박 10일 신혼여행 ♥

저희는 스위스와 이탈리아 여행을 최은희 가이드님을 통해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안전하게 잘 다녀와서 이렇게 후기를 적기 위해 컴퓨터를 켰습니다. 후기를 작성하는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것 같아, 작성을 하려구요 ^^
여행에 무식자인 저는 정말 사소한 것 하나 하나 다 물어보고 너무 여행에 신경을 안쓰고 있게 해주셔서, 믿고 결혼, 신혼여행부터 잘 진행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 지인들이 물어보면 완전 추천해드릴 의향있습니다.!


저희는 스위스로 신혼 여행을 하기 위해 알아보던 중 최은희 가이드님을 만나게 되었고 시간을 보시고 스위스 외에 이탈리아도 구경하길 권유해주셨고 더 알차게 많은 것을 보고 왔습니다.자주 갈 수 있는 거리가 아닌 만큼 덕분에 의미 있었던 것 같습니다.  첫날 2박 3일은 스위스에 여행하고 베니스 2일 피렌체 1일 로마 2일로 다녀왔습니다.

 

 

먼저 스위스에서 배경이 너무 이뻐서 커플사진을 잔뜩 찍었어요
*삼각대꼭 챙겨가세요 ♥
시작은 신혼부부답게 커플 사진들로 시작할게요 ^^*

 

먼저 루체른에 도착해서 2시간 정도 여행했어요. 도보로 2시간이면 여행 가능한 거리입니다. 그냥 거리에 집도 이쁘더라구요..

구경 후 인터라켄으로 기대하며 떠나고 첫 숙소에 방이 조금 작아서 실망은 했지만, 뷰가 너무 이쁘고 조식이 저희 스타일이였습니다.
* 여기는 YES HOTEL(요플레가 맛있어요.)

 

저희는 2일에 나눠 그린델발트, 융프라우를 가기로 하고 첫날은 그린델발트에서 패러글라이딩도 하고, 하이킹도 했습니다.
첫 패러글라이딩인만큼 정말 재미있고 의미있었어요^^
  * TIP 날씨가 좀 오락가락해서 비가 갑자기 와서 우산이 필수에요.. 그만큼 비가 오다가 갑자기 날씨가 좋아지기도 해요

 

 

인터라켄쪽에도 너무 이뻐서 커플사진도 찍고 너무 좋았습니다.

융프라우 올라가는 길에 하이킹하며 찍은 사진들 입니다.

물통 보이시죠? 스위스 여행에 물통은 필수 ! 물이 너무 .. 비싸요..

여긴 융프라우입니다. 올라가서 고산증 ! 대비해서 물 등 주의사항 꼭 읽고 가세요. 정말 답답한 느낌이 오더라구요. 그래도 올라왔으니 정상에서 사진은 찍고 내려가야겠죠? ^^

 


아쉬운 마음을 끌고 스위스를 떠나 베니스로 왔습니다. 스위스와 느낌이 다른 웅장하고,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

베니스에서 스냅사진을 추천해주셔서 찍고 사진이 엄청기대됩니다. 한복은 결혼식 후에는 입을 일이 없는데 너무 비싸고 아까워서 입자 하고 들고 떠난 여행, 찍는 내내 저희도 신나고 구경하는 사람들도 이쁘다고 해주셔서 기분도 좋고 ^^ 한국을 알리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랑의 도시 피렌체 ! 다음에 여행을 또 간다면 피렌체만 떠나고 싶은 다시 오고싶은 도시 였어요. 시간이 너무 짧아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답니다.

 

 

 

다음은 로마! 사람도 건물도 상상초월 웅장과 많은 인파 그 느낌에서 또 오는 분위기가 있었어요. 하나하나가 올리면서 다시 생각하는데 다시 기뻐지네요.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너무 감사해요

 

마지막으로 저희가 먹은 음식 사진을 올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