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월21일부터 5월26일까지 푸켓 허니문다녀온 새댁입니다.

허니문 다녀온지 벌써 이틀됐네요.

너무나도 잊지못하고 행복한여행이라 후기남겨요.

플래너 추천으로 천생연분닷컴여행사를 선택하게 되었고

이로인해 멋진 카바나 김수로실장님도 알게 되어서 너무나도행운이였던거 같습니다.

패키지라 걱정반 기대반으로 갔는데 수로실장님께서 너무 알차고 실속있게 여행코스 짜주셔서 즐거운 여행할수있었습니다.

 

첬째날 새벽에 푸켓도착했는데 현지인 가이드분이 마중나와 계셔서 차타고 바로 케이프판와 풀빌라로 이동했습니다.

풀빌라에서 10분간격으로 편의점가는 셔틀버스 있어서 굉장희 편했답니다.

도착해서 룸에 들어가니 침대에 이렇게  이쁘니 두마리가 저희를 맞이하고 있었네요 ㅋㅋ

 

둘째날  수로실장님께서 저희피곤을 고려하여 11시에 픽업하러 오셨고 덕분에 좀더 푹 쉴수있었습니다.

점심은 마켓에서 로켈체험하면서 내 맘대로 골라먹는 현지식 식사했고

다음은 팡아만 호핑투어하고 맛나는 현지식 선상 씨푸드 먹었어요

그리고 세계3대 쇼인 사이몬쇼도 관람했습니다. 정말 강추!!!

.

 

셋째날은 코랄아일랜드에 다녀오는 일정입니다. 아침일찍 만나서 럭셔리 요트크루즈타고 코랄아일랜드갔습니다.

날씨는 너무너무 좋았습니다.신나게 요트타고 코랄아일랜드에서 스쿠버다이빙하고 섬에서 점심먹었어요.

아주아주 맛나게 먹었구요. 섬에서 나오는길에 배 세워놓고 낚시체험했습니다. 낚시는 저랑 안맞나봐요 물고기 안잡혀서 패스 ㅋㅋ.

신랑이 열심히 잡고있을때 저는 옆에서 바다바람맞으면서 시원해서 잠들었네요 ㅋㅋ

그리고 섬에서 나와 로얄스파 3시간 받았는데 마무리 얼굴에 진주가루를 발라주셔서 나올땐 다들 얼굴에서 빤짝거렸어요 ㅋㅋ

저녁은 일식레스토랑에서 먹었어요. 회,샤브샤브,꼬치,타일랜드볶음요리 등등 저는 다 맛있었어요. ^^

넷째날은 자유일정

풀빌라에서 맛난거 먹고 푹~쉬다가 오후 4시쯤 열대 과일시장으로 고고!!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파인애플과 망고를 먹었어요~지금도 생각나네요ㅜ 못 갖고오는게 아쉬움 ㅠ

그리고 수로실장님께서 센스있게 허니문케익 준비해주셔서 저희 부부 이렇게 또 좋은시간 보내게 됐네요^^

감사합니당^^

마직막날 체크아웃하고 아주 귀엽고 멋진 돌핀쇼보고 이태리레스토랑가서 맛나는 음식먹고 떠나기전 로얄스파를 또 즐겼습니다.

푸켓공항에서 현지 운전기사님과 가이드분이 잘 챙겨주셔서 엄청 감사했답니다.

카바나 김수로실장님♡ 너무 멋지고 믿음직하셨어요, 푸켓에서도 큰여행사인만큼 너무나 든든했고 천생연분을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만듭니다.

4박6일 동안 정말 너무너무 많은것들 경험하게 되었구요 글로 다 표현할수 없을만큼 많은 추억을 담아왔어요.

푸켓 너무 아름답고 여러가지 체험하고 휴양하기엔 최고인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되면 꼭 다시가보고 싶은곳입니다. 아쉬움이 많았거든요...

제가 후기를 잘 안쓰는사람인데 이번 신행에 얻은 감동이 너무나도 커서 이렇게 직접 쓰게됐네요.

조금이나마 망설이신분 계신다면 제 후기 보시고 도움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