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3월 10일 결혼한 신혼부부입니다.하와이 4박6일 여행다녀왔어요.식끝나고 바로 저녁 비행기 타고 떠났습니다.
 
결혼 준비 과정에서 신혼여행지만을 앞두고 결정내리지 못하던 와중에 천생연분 박람회를 알게되어서 바로 찾아가 상담을 받았습니다.저희는 조한나 플래너님을 만나 상담과 저희 의견에 따른  추천을 받아 비행기,숙소,관광 예약 등을 손쉽게 정할수 있었습니다.그 후에도 매일 연락주셔서 사진과 추가로 선택관광 추천도 해주시고 친절하게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저희는 오전에 오하우 도착하자마자 현지 가이드분을 만나 바로 첫째날, 일정이 시작되었는데요. 오하우 시내 관광을 마친후 스냅촬영과 중식식사후 호텔로 향해 체크인하고 자유시간을 가졌어요.
 오하우섬에 있는 홀리데이인익스프레스 오션뷰 호텔에서 4박을 했어요.도보로 산책겸 걸으면 가까운 곳에 와이키키해변이 있어서 매일 다녀왔네요.호텔 주변으로 트롤리가 많이 다녔구요.참고로 JTB카드가 있다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답니다.저희는 걷는걸 좋아해서 트롤리 이용은 안했네요.
주로 ABC stores 에서 주류와 간식, 기념품 하와이티셔츠 등을 구입하고 많이 이용했지만 12시가 넘으면 문을 닫기 때문에 호텔 프론트 옆쪽에 stoers를 이용 했어요.
 
둘째날, 조식후 하나우마베이 스노쿨링 일정이 있어서 리무진 픽업을 받아 하나우마베이로 출발했습니다.항상 전날 현지가이드분이 픽업시간,주의사항,준비물등을 연락주셔서 참 편했네요.하나우마베이 도착후 가이드님이 챙겨주시는 간식과 물,돗자리, 장비 짐들을 챙기고,잠깐의 주의사항과 생태보호지역인만큼 영상물을 시청후 약 3시간 가량 스노쿨링과 휴식시간을 가졌어요.저희가 간날은 아쉽게도 이상기후인 시기라서 아침.저녁에는 쌀쌀했답니다.그후 차로 이동후 패러셀링을 한후,숙소로 향했습니다.
저희는 여행의 목적이 휴식이었기에 하루에 하나의 일정후 자유시간을 많이 보냈습니다.지금 다시 생각해도 저희에겐 딱 좋은 일정 조율이었던거 같네요.자유시간엔 호텔안에서 가이드 책자와 음식점들 위치를 확인하던중 와이켈레 쇼핑몰은 미리 예약시 픽업 서비스가 있다니 미리 예약하고 다녀와도 좋을거 같더라구요.저희는 아쉽게도 시간이 안맞아서 따로 다녀오진 못했지만 마지막날 일정에 포함되어있으니 위로 삼았네요.결론은 일정 포함에는 터무니없이 짧은 쇼핑시간이 주어져서 아쉬웠답니다
 
셋째날, 한국강사분에게 서핑 일정을 오후에 진행되었어요.래쉬가드,구명조끼,아쿠아슈즈 다 준비되어 있더라구요.개인적으로 안챙긴 저는 유욘했답니다.바닷물이 너무 짜서 힘들었지만,좋은 경험이었어요.
마지막날,오전 이른 시간부터 늦은 오후 시간까지 계속되는 오하우 아일랜드 투어를 했어요.정말 너무나도 재치있고 유머감각에 센스 넘치는 가이드분을 만나서 기나긴 시간임에도 불구히고  집중도 잘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일정중 중식이 새우트럭이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아쉽지만 선택 일정과 모든 여행을 모두 끝내고 호텔에 들어가서 짐 정리후 5층에 위치한 수영장&스파&헬스 시설이 있는곳에서 여행 마무리를 하였답니다.
신혼여행지 천생연분에서 준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