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좀 늦었습니당~

몰디브는 너~~ 무 가보고 싶던 나라이긴 했지만, 결정 전에 많은 고민이 있었어요.

미국을 경유해서 칸쿤을 갈것인지...  vs 뉴질랜드 vs 하와이 vs 유럽.. 등..

몰디브를 가게되면 쇼핑을 할 수 없었던 터라.. 고민이 됐지만,, 하와이나 기타등등.. 요즘은 가기가 쉬워져서..

신혼여행 아니면 언제가보려나 생각하며 은정과장님의 추천으로  몰디브를 선택했습니다 .

저희 일정은 6박 9일에 몰디브 아마리 리조트 4박, 아부다비 바이스로이호텔 2박 이었습니다.

(싱가폴 다시 가보고 싶었는데 지카바이러스 유행 때문에 아부다비 경유로 결정)

 

2016년 12월 17일에 11시 결혼 - 23시 50분경 에티하드 비행 9~10시간 - 아부다비 4시간 경유 -

몰디브행 에티하드 비행 4시간 정도 - 몰디브 공항 도착 - 라운지 대기 - 국내선1시간 - 스피드보트 10분

 

이 긴 일정에.. 몰디브 공항 도착 까지 참았는데.. 라운지 대기에서 조금 살짝 짜증이 나더라구요..

이놈의 몰디브가 뭐길래 날 이렇게 긴여정에 시험하게 만드나.. ㅋㅋ

 

드디어 국내선 타고.. 스피트보트 타고 아마리 리조트에 도착하는 순간...... 그런 짜증은 언제 났는지;; 생각조차 안날정도로  다 잊어버리게 되더군요.

천국이 있다면 여기겠구나.. 정말정말 좋았습니다. 오버워터 빌라였는데 방에 들어오는 순간 정말 감탄만 했어요..

룸 컨디션 정말좋고.. 화장실 욕실 너무 깔끔하고 (바로 옆에 해먹이 있어서 바다가 보였어요.)

 

침대  바로앞에 문을 열면 발코니가 있고 에매랄드 바다빛에..  발코니 계단을 바로 내려가면 바다바다..ㅠㅠ 아직도 그 감동을 잊을 수가 없네요..

저녁 먹고 .. 또 방구경 하고 짐정리하고 바로 뻗었어요. ㅋㅋㅋ지금 생각해보면 자는 시간이 넘나 아까운..ㅠㅠ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리조트 한바퀴 돌고..(리조트 섬 한바퀴 천천히 구경하면서 돌면 1시간 정도입니다.)

 

몰디브는 4시간이 느리기 때문에.. 제가 일어난 시간이 거긴 아침 새벽이더군여.. 한적하고 좋았어요(4박내내 그랬다는;;)

 

저는 관광이나 액티비티 위주로 여행을 다녔었고 이번에 휴양은 처음 해봤는데.

몰디브...누가 지루하다고 하나요?ㅠㅠ 아무것도 없어서 지루할거란말 주위에서 많이 들었는데, 전 하루가 정말 빨리 갔어요.

하루종일 스노쿨링하고 음악들으면서 쉬고 , 액티비티 골라서 할 수 있으니, 전 4박도 넘 부족한 시간이더라구요.

아부다비 2박도 나쁘진 않았지만 몰디브 떠나오면서 아부다비 2박대신 몰디브 1박을 더 할걸 그랬다;; 라는 생각까지 할 정도로 정말

몰디브는 저에게 최고의 여행지가 아니었나 싶어요.

 

스노쿨링 하면서 다양하고 못보던 물고기, 신기한 물고기, 예쁜 물고기들이 많았고 가이드랑 스노쿨링을 같이 할 땐 거북이도 봤어요

수중환경 정말 최고입니다. 바다 빛이 예쁜 뷰도 있고 + 수중환경도 좋으니.. .. 다른 리조트들도 물론 좋겠지만,,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했어요..

 

식사들도.. 입맛까다로운 저에게.. 나쁘지 않았어요. 직원들도 친절했구요..

올인클루시브로 해서 칵테일도 맘껏 마시고 ㅎㅎㅎ (모히또 만드는 직원마다 맛이 다릅니다)

몰디브~~ 정말 최고였다고 말 하고 싶어요. 다시 오자 다짐을 하며 아쉬운 마음을 뒤로한채

아부다비로 떠났습니당 ㅠㅠ

 

아부다비에서는 사막체험과 자유일정이었는데.. 사막체험 재미있었어요. 니싼 suv로 사막을 달리는데.. 재밌더라구요

저희 부부와 유럽 가족이 함께 차를 타고 반나절 같이 다녔어요 .

사막체험하고 낙타랑 사진찍기, 그리구 전통체험(여성분 밸리댄스, 해나체험, 전통복 입어보기, 현지식사 뷔폐식) 을 했는데.. 마지막에 주위에 있는 불을 다 끄고

사막의 별을 보여주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신혼여행이 끝나가지만,, 그래도 마음은 즐거운.. 행복한 ^^;

호텔앞에f1경기장이 있어서 연습하는거 볼 수 있어요 재미있어용

 

호텔로 와서 바로 씻구.. 그다음날은 쇼핑 많이 했어요 .

야스몰에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거기 아래 큰 마트가 있습니다. 주위사람들 및 가족들 기념품도 사고..

군것질거리도 잔뜩 사서 돌아와서 캐리어에 구겨넣고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한국에 돌아와서도 몰디브는 다시 가야겠다며 다짐하고 또 다짐하고 ㅋㅋㅋ

결혼 1주년 리마인드 여행으로 하와이를 가기로 했는데 또 몰디브 가고싶네요..

몰디브 가서 친구들한테 사진 찍어서 보내주고 동영상 찍어줘서 보내줬는데.. 정말 난리였어요..

올해 5월에 결혼하는 친구도 몰디브 간다 하구요..

또 다른 .. 이미 결혼한 친구는 올해 10월 추석낀 황금연휴에 몰디브 간다며 비행기표 예매 알아보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갈팡질팡 하던 저를 몰디브로 다시 인도 해 주시며 추천해  주시던 은정과장님 감사합니다~

제 핸드폰에 있는 사진만 올려봅니다^^

 

 

몰디브 국내선 타고 아마리로~!

 

 

도착하자마자 신나서 찍은 사진이용 ㅋㅋㅋ

 

도착하니 요렇게 꾸며져 있었네용^^;

 

아침 일찍 한적한 몰디브~

 

 

무보정입니다~~ 방 안에서 찍은 바다 모습^^

 

 

유니콘도 데려갔어요 !!!ㅋㅋ

 

 

메인풀장~~ 아침 일찍이어서 직원 청소하는 모습이 찍혔네용

 

 

아침에 일어나서 발코니에 나갔는데 가오리가 딱 지나가네용~!

 

나는 자연인이다 하며 저렇게 놀던 신랑님 ㅋㅋ (무보정)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

 

석양에 사진 한방 찍었어용 ㅋㅋ

 

아마리를 떠나며.. 아쉬움 한가득인 신랑님 ㅋㅋ

 

 

아부다비 사막체험.. 한국인이 정말 없어요.. 30~40팀 정도 있는데 저희 포함해서 2팀이 한국인들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사진 올려봅니다. 몰디브에서 저녁밥 기다리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