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10월11일 결혼해서 바로 인천공항에서 홍콩 경유해서 발리로 향했는데요..
저는 처음 비행기를 타서 그런지 모든것이 신기하기만 했어요..
다음날 아침에 발리로 출발...그런데 현지 기상 상태가 안좋아서 1시간 30분 지연!! 신부랑 둘이서 홍콩 공항 여기 저기 돌아 다니면서 사진찍고 물건 구경했더니 금방 가더군요!!
발리 공항 도착!! 무슨 시골 간이역 같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공항에서 가이드 그대를 만나서 3박4일간 같이 돌아 다녔는데 착하고 친절하고 정말 괜찮은 가이드였습니다.
발리는 20~30년전 우리나라 시골의 모습정도?? 고층 건물은 거의 없고 최고가 3~4층 정도..
엘루이 풀빌라!!
처음 보자 마자 사진이랑 정말꼭같네, 너무 좋다.. 그리고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고 식사도 맛있었습니다.
아융강레프팅하고 맛사지 정말 많이 받고, 3박 4일이 짧게 느껴졌습니다.
엘루이 풀빌라 다른 분들이 말한대로 사진에 있는 모습 그대로...정말 깨끗하고 편안하게 지낼수 있었습니다.
캔들라이트 디너도 너무 좋았고 수영장도 너무 좋았습니다.
왜케 아쉬운건지...다시 한번 가보고 싶다.
아쉬운 마음에 홍콩행 비행기를 다시 타고 홍콩야경과 야시장 구경...(비행기가 또 연착 하는 바람에 1시간 늦게 도착) 늦은 시간이서 그런지 기대이하였다.
다음날은 홍콩 시내 쇼핑과 자유 일정, 우리는 홍콩에서 1박 추가 하여 자유 여행을 했는데 홍콩섬으로 넘어가서 트램이란 2층 전차타고 여기 저기 돌아 다니고 다음날은 홍콩 디즈니 랜드도 구경 하였다. 장선희 실장님 말대로 홍콩에서 1박 추가 하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너무 너무 즐겁고 기억에 남는 신혼 여행이 되었다..
장선희 실장님과 권혁철씨 너무 고마웠고...발리에서 가이드 해줬던 그대역시 고맙다는 인사를 남김니다.
신한은행 110-215-738286 유정석
010-2787-8679(현금 영수증)
엘루이 풀빌라를 다녀와서2,137
- 글쓴이
- 유*석
- 작성일
- 2008.11.07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